미샤화장품, 2010 MISSHA 고객 감사 Winter Big Sale 실시
상태바
미샤화장품, 2010 MISSHA 고객 감사 Winter Big Sale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1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미샤화장품은 올 한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2010 MISSHA 고객감사 Winter Big Sale’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2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 사이트(www.beautynet.co.kr)에서 진행되며 미샤의 전품목을 20%에서 최고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일부 품목 제외)

‘2010 MISSHA 고객감사 Winter Big Sale’은 고객 감사의 뜻으로 마련된 대규모 할인 행사로, 2010년 한해 동안 출시된 신상품부터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를 끌었던 히트상품 등을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히트 제품인 ‘M 시그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은 물론 미샤의 최신 신제품으로 고보습·고영양 효과를 주는 ‘수퍼 아쿠아 울트라 뉴트리셔스 크림’, 폭 넓은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은 프리미엄 한방화장품 ‘미사 금설’ 등을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겨울철 스키장 필수품인 선 크림과 핸드크림, 남성제품 및 메이크업 제품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연말 선물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도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올해는 신제품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이 출시 8개월만에 100만개를 훌쩍 넘는 판매고를 올리고 뷰티 관련 각종 시상식에서 2010년 최고의 비비크림으로 선정되는 등 빅 히트상품을 탄생시킨 해이기도 하다. 또한 20대 라이프스타일 월간 리포트 매거진 ‘COLA’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올해 20대가 가장 사랑한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브랜드숍 시장의 선도자로서 승승장구한 한 해였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2010년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창사 이래 최고 매출을 달성하고, 올해 출시된 제품이 모두 히트 제품으로 자리잡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룬 의미있는 한 해였다.”며 “미샤가 매출 신장은 물론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며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본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2010 MISSHA 고객감사 Winter Big Sale 행사 내용은 미샤의 대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톱스타 ‘김혜수’와 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김별’, ‘신민희’가 함께 출연한 광고로 주요 공중파와 케이블 방송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