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에 도전하는 영구, 영화 '라스트 갓파더' 포스터 공개
상태바
헐리웃에 도전하는 영구, 영화 '라스트 갓파더' 포스터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1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올 겨울 가장 뜨거운 관심과 화제 속에 개봉을 앞둔 '라스트 갓파더'(감독/주연:심형래, 제공/배급:CJ엔터테인먼트㈜, 제작:영구아트)가 12월 29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일 확정과 포스터를 전격 공개햇다.


전국에 ‘영구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라스트 갓파더>가 개성 넘치는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뉴욕의 명물 맨해튼 브릿지를 배경으로 짐 가방을 들고 서있는 ‘영구’와 그를 둘러싼 주변 인물들이 글로벌 휴먼 코미디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한복을 벗어 던진 채 양복마저도 본인의 스타일로 소화한 개성 넘치는 영구의 모습은 존재 자체만으로도 폭소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할리우드 공략에 나선 대한민국 대표 코믹 캐릭터의 업그레이드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에 반해 엄청난 포스를 내뿜으며 영구 주위에 일렬로 자리한 할리우드의 명배우 하비 케이틀을 비롯한 배우들을 통해서 영화에서 펼쳐질 스토리적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양쪽 건물 벽면에 걸린 포스터 속 또 다른 포스터 역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아카데미 후보에 오른 각본가 명콤비의 시나리오 참여와 <황혼에서 새벽까지><조로> 시리즈의 미술, <덤 앤 더머><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의 촬영 등 할리우드 최고 스탭진의 합류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2월 29일 개봉해 전 세대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