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대전-충남지역 겨울방학 결식학생 지원
상태바
한국타이어, 대전-충남지역 겨울방학 결식학생 지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1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공장 및 금산공장 인근 지역학교에 총 2,000만원 전달
지난 1999년부터 매년 2차례씩 총 3억3,000만원 지원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는 16~17일까지 이틀 동안 대전공장 및 금산공장 인근 지역 초.중.고등학교 결식학생들을 돕기 위해 모두 2,0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번 결식학생 지원사업은 대전 대덕구 목상초등학교를 비롯해 충남 금산군 제원면 제원초등학교 등 모두 7개 학교에서 32명을 선정하여 진행됐다.


지난 1999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결식학생 식비지원사업은 매년 여름 및 겨울방학 등 1년에 두 차례 진행되고 있으며, 가정형편이 어려워 방학을 앞두고 끼니 걱정을 하고 있는 학생들을 학교 측으로부터 추천 받아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현재까지 결식학생들을 위해 지금까지 모두 3억3,000만원을 지원했으며, 대전충청지역 학생들을 위해 소년소녀가장지원, 금산교육사랑 장학재단 인재육성 장학금 지원, 대전시 우수체육선수 장학금지원, 1사1학교 자매결연 사업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타이어 브랜드담당 김세헌 상무는 “자라나는 꿈나무들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과 지원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한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회사차원에서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