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맞이 고객들을 위한 선물 '이영아 사인회' 개최
상태바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맞이 고객들을 위한 선물 '이영아 사인회'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21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 www.paris.co.kr)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카페대학로 점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선물로‘이영아 사인회’를 12월 21일 오후 3시부터 파리바게뜨 카페대학로 점에서 진행했다. 이영아는 파리바게뜨가 제작 협찬했던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 양미순역할로 출연했던 것이 인연이 되어 성사 되었다.

이 날 행사는 매장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 명에 한해 진행됐다. 이영아는 매장에 도착해 준비된 사인용지에 사인을 하며 고객들과 일일이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혼자 지내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사인회가 끝난 후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선보인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크를 즐기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이영아 사인회를 진행했다. 고객들의 관심이 기대 이상이라 성공적으로 행사가 잘 마무리 되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맛있고 디자인이 다양한 케이크 26종을 출시 한 만큼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파리바게뜨와 함께 하며 따뜻하게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