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송중기, 싱가포르 사인회에서 즐거운 만남!
상태바
[NAC포토] 송중기, 싱가포르 사인회에서 즐거운 만남!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2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모델 송중기. 싱가포르 팬 사인회 3000여명 몰려 일대 마비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 www.tonymoly.com)의 전속 모델이자 최근 국내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송중기가 싱가포르를 방문하여 현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18일 늦은 밤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 입국 당시부터 팬들의 높은 환대를 받은 송중기는 20일 토니모리 매장 방문 및 기자회견, 주요 언론사 인터뷰, 팬 사인회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특히 토니모리 싱가포르 2호점 매장이 위치해있는 부기스 정션(Bugis Juntion) 인근에서 진행된 팬 사인회에는 3,000여명의 팬들이 모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토니모리 측 관계자는 “덥고 습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송중기는 사인회가 진행되는 내내 특유의 환한 미소로 팬들과의 만남을 즐겼다”고 전했다.


싱가포르 현지 팬들은 “실제로 보니 빛이 날 정도로 피부가 너무 좋다”, “TV에서 본 것처럼 쾌활하고 밝은 모습이 매력적이다”, “싱가포르에 자주 왔으면 좋겠다”, “송중기를 매일 보기 위해 토니모리 매장에 매일 가겠다” 등 송중기에 대한 열렬한 관심을 표현했다.


송중기는 사인회 중간에 진행된 인터뷰에서 “싱가포르에 이렇게 많은 팬들이 있을 줄은 몰랐는데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는 것만이 팬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지난 9월 싱가포르 마리나베이(Marina Bay)에 위치한 대형쇼핑몰 마리나스퀘어(Marina Squre)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지난 11월에는 부기스 정션(Bugis Juntion) 쇼핑몰에 2호점을 추가 오픈했으며, 내년 1월에 쇼핑몰 래플스 플레이스(Raffles Place)에 3호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