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드라마 '시크릿가든' 캘린더 시즌2, 벽걸이 달력 출시
상태바
SBS드라마 '시크릿가든' 캘린더 시즌2, 벽걸이 달력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2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지난 12월 첫 주 주말, <시크릿가든>의 2011년 탁상달력이 출시되자마자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 1위 기록하고 예약판매 초기부터 약 2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SBS콘텐츠허브는 탁상달력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시크릿가든> 캘린더 시즌 2’격인 ‘벽걸이 달력’을 출시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전국을 주원앓이로 물들이며 ‘시크릿가든 시대’를 연 SBS<시크릿가든>의 2011년 탁상달력은 김주원(현빈)과 길라임(하지원)의 단독컷 및 커플컷으로 구성, 한 캘린더로 주원달력이나 라임달력 2가지로 활용할 수 있게 조금 특별하게 제작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된 캘린더 시즌2인 브로마이드형 ‘벽걸이 달력’은 탁상달력과 마찬가지인 2 in 1 컨셉으로 구성되어, 내가 원하는 스타사진과 명장면 사진을 자유자재로 구성해 1개의 달력을 2가지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김주원(현빈)· 길라임(하지원)· 오스카(윤상현)· 임종수(이필립)가 등장하는 A면에는 배우들의 단독컷이 2장씩 등장하는데, 배우들 각각의 베스트 컷과 미공개 컷이 담겨있다.

B면은 드라마 명장면인 주원-라임의 카푸치노 거품키스, 벤치키스, 눈빛 윗몸일으키기, 앨리스증후군으로 라임앓이중인 주원의 모습, 7년만에 ‘다모’의 채옥이로 귀환한 하지원 등을 담아 마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생생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SBS콘텐츠허브 및 북로그컴퍼니 관계자는 “탁상달력 출시 이후, 벽결이달력 제작에 대한 요청이 무척 많았다. 이번 벽걸이 달력은 브로마이드형이라서 현빈과 하지원 외에도 윤상현과 이필립 등 배우들의 미공개 사진과 드라마 명장면을 큰 이미지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벽걸이 달력의 초기 발매분에는 특별한 상품이 포함되는데 길라임이 신고 나와 주원에게는 질투를, 그리고 시청자들에게는 깨알 같은 재미를 준 ‘오스카 양말’이 바로 그것. 관계자는 “별도 판매 예정인 오스카 양말을 초기 발매분 구매자에 한해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점도 큰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시크릿가든 캘린더 시즌2 ‘벽걸이 달력’의 예약판매는 인터넷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알라딘· G마켓· 11번가· 텐바이텐· 1300K· 바보사랑 등에서 실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