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바둑, 퀴즈 풀고 사이판 가자!
상태바
한게임 바둑, 퀴즈 풀고 사이판 가자!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2.24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게임 바둑, 퀴즈 풀고 사이판 가자!


- 한게임 바둑 아마 최강전, 3월 1일부터 16강전 돌입
- 퀴즈 이벤트 참여하면 추첨 통해 사이판 여행권 및 리조트 숙박권 증정
- 3월 26일, 환상의 섬, 사이판에서 대망의 결승전 펼쳐

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http://www.hangame.com)은 <제4회 ‘한게임 바둑’ 아마 최강전>의 사이판 결승 개최를 기념해 오는 3월 말까지 ‘가자! 사이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제4회 ‘한게임 바둑’ 아마 최강전> 결승전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푸는 것으로, 한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홈페이지(http://eventpark.hangame.com/event/board/4thamabest.nhn)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한 명에게는 ‘환상적인 이국의 섬’, 사이판을 여행할 수 있는 4박 5일 여행 상품권(2인)을, 2등 두 명에게는 전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사이판월드리조트 4박5일 숙박권(2인)을 각각 선물하며, 이 외에도 MP3 플레이어, 외식상품권 및 한게임 브랜드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경품 당첨자는 4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추첨 결과와 상관없이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는 꼬마부채 아바타를 2개씩 증정할 계획이다.

<제4회 ‘한게임 바둑’ 아마 최강전>에는 만 30세 이상 한게임 아마 9단 이용자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온라인 예선전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최종 16명의 본선 진출자들은 3월 1일부터 16강, 8강 및 4강전을 거쳐 오는 3월 26일, 사이판 현지에서 ‘대한민국 아마 9단 최고수’의 자리를 놓고 대망의 결승전을 펼치게 된다.

한편 한게임은 다양한 바둑 게임 대회 개최와 더불어 지난 12월, 바둑관련 도서 약 20여 권을 온라인으로 집대성한 <한게임 바둑사전>(http://baduk.hangame.com/dic/dic_index.jsp)을 오픈, 바둑 용어 설명과 기술 학습법을 제공하는 등 대표적인 두뇌 스포츠인 바둑 게임의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