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드라마 드림하이, 러브라인 '커플스틸' 공개!
상태바
화제의 드라마 드림하이, 러브라인 '커플스틸'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25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우영-아이유 우유커플, 러브라인에 대한 뜨거운 화제 집중!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12스타사관학교 기린예고에 입학한 스타 지망생답게 강렬한 포스와 세련된 모습으로 각자의 매력을 한껏 뽐낸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의 스틸에는 라이벌 구도와 함께 러브라인을 예상하게 하는 커플 스틸이 공개돼 <드림하이>를 기대하고 있는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최근 택연보다는 귀여운 수현이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는 배수지가 옥택연, 김수현과 나란히 앉아서 손을 잡고 있는 스틸은 앞으로 이들이 전개해나갈 엇갈린 사랑을 예감케 하고 있다. 그러나 또 다른 스틸에서는 함은정과 옥택연 김수현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을 선보이며, 기린예고 최고의 퀸카 자리를 두고 맞붙게 될 배수지와 함은정의 매력 맞대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강렬한 아우라를 뽐내고 있는 이들이 <드림하이>를 통해 앞으로 펼쳐나갈 치열한 경쟁과 뜨거운 열정에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한편, 그 누구보다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커플은 바로 이들일 것이다. 보고만 있어도 입가에 미소가 떠오르는 이들은 바로 국민여동생으로 떠오르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아이유(김필숙 역)와 장우영(제이슨 역)이다. 이미 우유커플이라는 닉네임으로 <드림하이> 방영전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우유커플은 막강 팬을 보유하고 있는 두 스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이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표정의 아이유와 시크하고 멋진 포즈로 촬영 내내 촬영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달구었던 장우영 커플은 스틸 한 컷만으로도 달달한 러브라인을 예고하며 향후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재능으로 똘똘 뭉친 아이들이 최고의 스타를 꿈꾸며 뜨거운 열정과 끊임 없는 경쟁 그리고 엇갈린 사랑 속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이야기로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줄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화려한 볼거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춤, 노래, 열정, 감동의 드라마 <드림하이>는 2011년 1월 3일 KBS 월, 화 드라마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