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과 박진영, 최고의 틴스타들의 '드림하이' 2종 포스터 전격 공개
상태바
배용준과 박진영, 최고의 틴스타들의 '드림하이' 2종 포스터 전격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2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대한민국 연예계를 대표하는 두 인물의 만남으로 제작 전부터 비상한 관심을 모은 꿈의 프로젝트 <드림하이>가 공개한 첫 번째 메인 포스터에는 그 존재감만으로도 위엄이 느껴지는 배용준과 박진영이 전면에 나섰다.


배용준 특유의 카리스마와 박진영 특유의 강렬한 개성을 클로즈업한 포스터는 보는 이의 시선을 끌어당긴다. 또한 그들의 얼굴 옆에 나란히 배치된 ‘그의 거침없는 도전’ 과 ‘그의 뜨거운 열정이 만났다’라는 각각의 카피는 드라마 속에서 보여줄 그들의 캐릭터를 암시하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배용준의 카피 ‘그의 거침없는 도전’은 배용준의 눈과 높이를 같이 하고, ‘뮤직 & 댄스 디렉터’로 참여하는 박진영의 카피 ‘그의 뜨거운 열정이 만났다’는 박진영의 입에 높이를 같이 함으로서 두 기획자가 <드림하이>에 참여하는 위치를 설명하고 있다.


평소 배용준과 박진영의 공통된 고민이었던 ‘재능 있는 후배들의 교육’에 대한 이야기를 오롯이 담아낼 <드림하이>는 이제, 불가능해 보이기만 했던 도전, 세계 최고의 스타를 향해 도전하는 열혈 청춘들을 풀어낼 것이다. 세계적인 스타를 꿈꾸며 뜨거운 열정과 노력을 바치는 젊은 그들을 키워내는 역할을 맡은 그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두 번째로 공개된 포스터는 기린예고 학생들과 선생님들까지, 주연 배우들이 총출동하여 <드림하이> 메인 포스터를 장식하였다. 양 옆으로 엄기준과 이윤지가 나란히 서있는 가운데 학생들이 환하게 웃으며 팔을 들고 있는 모습은 <드림하이> 제목처럼 꿈을 향해 달려나가는 학생들의 열정과 꿈을 표현한다.


제 2의 조수미를 꿈꾸었으나 아버지의 부도로 더 이상 도도할 수 없는 ‘혜미’ 역의 배수지, 놀라운 가창력을 지닌 순박한 시골 청년 ‘삼동’ 역의 김수현, 아버지의 그늘에 가려 자신의 꿈을 저버리고 살았던 ‘진국’ 역의 옥택연, 혜미에 빛에 가려 그림자로 살았으나 자신을 무시하는 혜미에게 복수를 꿈꾸며 변신에 성공하는 ‘백희’ 역의 함은정, 수석 입학에 빛나는 해외파 춤꾼 ‘제이슨’ 역의 장우영, 못생긴 외모 때문에 제대로 실력을 인정받지 못하는 ‘필숙’ 역의 아이유까지 출신과 배경, 처한 상황이 각각 다른 아이들이 스타사관학교인 기린예고에 입학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하는 과정을 그린 <드림하이>는 각기 다른 분위기의 포스터 공개로 그 기대감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재능으로 똘똘 뭉친 아이들이 최고의 스타를 꿈꾸며 뜨거운 열정과 끊임 없는 경쟁 그리고 엇갈린 사랑 속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이야기로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줄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화려한 볼거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춤, 노래, 열정, 감동의 드라마 <드림하이>는 2011년 1월 3일 KBS 월, 화 드라마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