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욘사마 배용준과 JYP사단 박진영이 '드림하이'로 만났다!
상태바
[NAC포토] 욘사마 배용준과 JYP사단 박진영이 '드림하이'로 만났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28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2011년 1월 브라운관을 화려하게 수놓을 기대작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가 지난 12월 27일 오후 2시에 일산 킨텍스에서 제작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국내외 언론매체와 해외팬들과 국내팬들이 함께하며, KBS 이지애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산이(SanE)와 티아라, 미스에이 그리고 퓨전MC의 화려한 축하공연으로 제작발표회 문을 열었다.


가수와 연기자를 총망라한 초특급 출연진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림하이>의 제작발표회에는 배용준, 박진영을 비롯하여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 등 스타들이 총 출동했다. 또한 베일 속에 감춰져 있던 <드림하이> 하이라이트 영상도 공개되었다.


재능으로 똘똘 뭉친 아이들이 최고의 스타를 꿈꾸며 뜨거운 열정과 끊임 없는 경쟁 그리고 엇갈린 사랑 속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이야기로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줄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화려한 볼거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춤, 노래, 열정, 감동의 드라마 <드림하이>는 2011년 1월 3일 KBS 월, 화 드라마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