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드림하이'의 초밥소녀, 과연 아이유 인가!?
상태바
드라마 '드림하이'의 초밥소녀, 과연 아이유 인가!?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2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티아라, 미쓰에이, 2PM등 우리나라 최고의 아이돌 가수들이 총 출동한 사상 최대 규모의 제작발표회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가 제작발표회에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 때문에 다시 한번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하이라이트 영상에 등장하는 초밥 소녀 때문. 초밥 인형을 벗고 얼굴을 살짝 드러낸 뚱뚱한 그녀의 모습이 공개되자마자 현장에 있던 수많은 매체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음은 물론, 스틸사진이 공개되며 그녀가 과연 누구인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지만 막상 초밥 인형에서 얼굴을 드러낸 그녀는 뿔테 안경을 쓴 뚱보. 과연 초밥 인형의 주인공은 누구일지..혹시 아이유가 아닐까하는 추측을 이어가며 예상 외의 등장이라며 놀라움을 표시하고 있는 것이다. 그도 그럴 것이 아이유는 자타공인 국민여동생. 최근 미니 앨범 ‘좋은날’을 발표하며 최고의 인기를 맞이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단 한번도 <드림하이>에 등장하는 아이유의 캐릭터가 노출되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다. 단지 소름 끼치는 가창력의 소유자로 드라마 속에서 해외파 춤꾼인 제이슨(장우영)을 짝사랑하는 소녀로 등장한다고만 공개되어 있다. 이미 우유커플로 불리울 만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지원을 받고 있는 우유커플. 그러나 그들의 본 모습이 상상을 초월한 새로운 설정이 아니겠느냐는 기대와 함께 네티즌들의 무한 상상을 자극시키고 있다.


그렇다면 과연, 문제의 초밥 소녀는 과연 아이유일까, 혹은 또 다른 출연배우일까? 베일 속에 가려진 그녀의 본 모습은1월 3일 첫 방송에서 밝혀질 듯하다.


재능으로 똘똘 뭉친 아이들이 최고의 스타를 꿈꾸며 뜨거운 열정과 끊임 없는 경쟁 그리고 엇갈린 사랑 속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이야기로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줄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화려한 볼거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춤, 노래, 열정, 감동의 드라마 <드림하이>는 2011년 1월 3일 KBS 월, 화 드라마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