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김수현-배수지'의 돌발적 버스키스를 사진공개 화제!
상태바
드림하이 '김수현-배수지'의 돌발적 버스키스를 사진공개 화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29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2011년 1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방송가 안팎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KBS2TV 월화 드라마<드림하이> (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가 최근 하이라이트를 공개함과 더불어 ‘초밥소녀’ 아이유의 전격적인 변신과 함께 배수지와 김수현의 수줍은 버스키스가 잇따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골청년의 가슴을 사로잡기에는 키스만큼 즉효는 없을 터. 더욱이 그녀가 청순한 매력을 내뿜는 혜미라면 더욱 그러할 것이다.


전국 노래자랑이나 마스터하며 시골에서 홀어머니와 행복하게 살고 있던 삼동(김수현). 그저 장작이나 패고, 경운기나 몰던 순박한 청년에게 다가와 대뜸 “좋아해”라고 말하며 기린예고에 함께 가자고 말하는 도도한 그녀 혜미(배수지). 그녀의 뻔한 거짓말에도 불구하고 순박한 시골 청년의 가슴은 이미 활활 타오르기 시작한다. 과연, 마지막 키스와 함께 버스를 타고 떠나버린 혜미를 찾아 그는 홀 어머니를 두고 서울 상경을 감행할 것인가?


정열적인 키스보다 더 가슴 설렌 수줍은 버스키스는 앞으로 혜미를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어 던질 삼동의 미래를 예견한 장면. 키스와 함께 떠나버린 여인을 뒤로 하고 “농약 같은 가시나” 라고 되뇌지만 이미 가슴은 콩닥콩닥 뛰고 있는 것. 이에 대해 배수지는 “원래 대본에 없던 장면이었는데 감독님이 즉석에서 제안해서 촬영을 하게 됐다.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한번에 OK 되어서 다행이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배수지와 김수현의 수줍은 버스키스에 대해 네티즌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두 사람의 향후 관계에 대해 추측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 혜미와 삼동은 기린예고 퇴출 1호인 강오혁 선생님의 집에서 동고동락하며 스타를 꿈꾸게 되기 때문에 팬들의 설렘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재능으로 똘똘 뭉친 아이들이 최고의 스타를 꿈꾸며 뜨거운 열정과 끊임 없는 경쟁 그리고 엇갈린 사랑 속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이야기로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줄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화려한 볼거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춤, 노래, 열정, 감동의 드라마 <드림하이>는 2011년 1월 3일 KBS 월, 화 드라마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