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뮤직어워드] 쥬얼리S, 박정아 뉴 네이트 런칭 축하하러 왔어요!
상태바
[싸이월드 뮤직어워드] 쥬얼리S, 박정아 뉴 네이트 런칭 축하하러 왔어요!
  • 인터넷뉴스팀2
  • 승인 2009.02.24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월드 뮤직어워드] 쥬얼리S, 박정아 뉴 네이트 런칭 축하하러 왔어요!

[사진 = 김영욱기자]

지난 22일 열린 뉴 네이트 런칭 기념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 행사에 MC와 게스트로 각각 참여한 박정아와 쥬얼리S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 애니한닷컴 김영욱 기자] 22일 저녁 서울 동대문 패션 아트홀에서 개최된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에서 1월의 ‘송 오브 더 먼스(이달의 노래)’로 선정된 소녀시대가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이날 디지털 뮤직 어워드는 오는 28일 런칭하는 새로운 네이트의 축하 기념으로 기존보다 성대하게 치러졌다. ‘송 오브 더 먼스’의 소녀시대와 ‘루키 오브 더 먼스’의 신인가수 메모리 외에도 인기 그룹 쥬얼리의 박정아가 진행을 맡고 샤이니, 쥬얼리S, 부가킹즈 등 가수들의 축하 무대가 이어졌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네이트 뉴스 댓글이 실명제로 변경된다고 들었다”며 “연예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악플로 고민을 하게 되는데 네티즌들이 자신의 의견에 책임을 질 수 있는 좋은 제도 같다”고 호응을 보냈다.

축하 공연 차 디지털 뮤직 어워드를 찾은 인기 그룹 샤이니 역시 “샤이니 팬이라면 댓글은 실명으로 남겨주세요”라며 새로 런칭하는 네이트에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소녀시대와 샤이니의 동영상 메시지는 포털 네이트와 싸이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