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2011년을 뜨겁게 달굴 드라마 '드림하이' 제작발표회 현장
상태바
[채널NAC] 2011년을 뜨겁게 달굴 드라마 '드림하이' 제작발표회 현장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30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인터넷 뉴스! NAC미디어 / webmaster@nacpress.com ] 무대보다 화려하고, 실제보다 리얼한 감동의 버라이어티 드라마 '드림하이'가 연일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2월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국내외 500여 명 이상의 언론매체가 참석한 기자간담회와 동료 가수들의 화려한 축하무대까지, 뜨거운 열기 속에서 제작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배용준과 박진영을 비롯한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 엄기준, 이윤지, 장우영, 아이유, 이병준, 윤영아, 정민주 등 드라마의 출연배우들이 참석하는 자리여서 그 어느 때보다 열띤 취재 경쟁이 이루어졌다.


재능으로 똘똘 뭉친 아이들이 최고의 스타를 꿈꾸며 뜨거운 열정과 끊임 없는 경쟁 그리고 엇갈린 사랑 속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이야기로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줄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화려한 볼거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춤, 노래, 열정, 감동의 드라마 '드림하이'는 2011년 1월 3일 KBS 월, 화 드라마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