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화려한 춤과 프로페셔널한 음악 '드림하이' 하이라이트 공개
상태바
[채널NAC] 화려한 춤과 프로페셔널한 음악 '드림하이' 하이라이트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3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인터넷 뉴스! NAC미디어 / webmaster@nacpress.com ] 새해 가장 보고 싶은 드라마 1위로 선정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KBS 2TV 월화 드라마'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가 2011월 1월 3일 첫 방영을 앞두고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며 리얼버라이어티 드라마로서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500:1이라는 전무후무한 경쟁률을 자랑하는 스타사관학교 기린예고 오디션에 참석하기 위해 저마다의 사연을 갖고 도전하는 진국, 혜미, 백희, 제이슨, 필숙, 삼동의 캐릭터와 함께 면직위기에 처한 엄기준과 무용선생 이윤지. 그리고 인상도 엉망진창이라는 대사와 함께 처음 모습을 선보인 박진영의 사진이 등장하자 앞으로 전개될 그들의 이야기는 단숨에 이목을 집중 시키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곧이어 쇼타임이라는 문구와 함께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프로페셔널한 댄스 배틀 영상이 이어져 리얼버라이어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캐릭터의 리얼리티를 위해 실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들을 캐스팅 한만큼 화려한 볼거리와 음악에 대한 기대가 다른 드라마보다 높은 것이 사실. 이번에 공개된 하이라이트의 영상 속 댄스배틀은 그런 시청자들에게 기대에 부응하기에 충분했다.


이처럼 처음 베일을 벗은 드림하이 하이라이트는 공개되자마자 숱한 화제를 나으며 각종 검색어 순위를 석권하는등 첫 방영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또한, '드림하이'속의 화려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과 더불어 '드림하이' OST의 흥행을 예감케 하며 1월 3일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