욘사마 배용준이 '드림하이'를 통해 직접 연주한 피아노 곡은?!
상태바
욘사마 배용준이 '드림하이'를 통해 직접 연주한 피아노 곡은?!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0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인터넷 뉴스! NAC미디어 / webmaster@nacpress.com ] 오늘 9시 55분 첫 방송을 앞둔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에서 배용준이 직접 피아노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나라 최고의 음반 제작자이자 기린예고 이사장으로 출연하는 정하명(배용준)은 누구에게나 부드러운 미소를 띠고 친절히 대하며 호감을 보이지만 깊은 내면은 잘 드러내지 않아 속을 알 수 없는 인물.


등장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배용준은 이번 1회 방송에서는 직접 피아노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겨울연가>에서 피아노 연주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은 경험이 있는 그가 <드림하이>의 피아노 장면을 위해서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틈틈이 피아노를 연습 했을 정도. 특히 배용준이 선보이는 이번 장면은 고혜미(배수지)와 윤백희(함은정)를 비롯한 기린예고 오디션에 참가한 수많은 학생들에게 깨달음을 주는 중요한 장면이어서 과연 어떤 곡을 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유한 냉철함과 지적인 카리스마로 아이들의 재능을 보는 뛰어난 안목을 가진 정하명의 피아노 연주는 오늘 밤 9시 55분 <드림하이> 1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