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드림하이 OST Part.1 - Someday' 공개 화제!
상태바
아이유, '드림하이 OST Part.1 - Someday' 공개 화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05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인터넷 뉴스! NAC미디어 / webmaster@nacpress.com ] 삼단고음, 미친 가창력으로 대세를 타고 있는 아이유가 이번엔 박진영과 만나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었다.


는 아이유 특유의 섬세하고 깨끗한 보컬과 전형적인 박진영 표 R&B가 만나 새로운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특히 이 곡은 극중 필숙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가 압권. 힘들고 지쳤던 자신의 지난 일들을 회상하는 듯한 아이유의 보컬은 필숙의 진심이 느껴지는 듯하다.


1회 방송에서 초밥소녀로 등장한 필숙은 공개되는 컷들마다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현재 몽키 3 차트에서 가 1위, 이어서 아이유의 곡 <좋은 날>까지 2위에 오르며 대세 아이유의 인기를 더욱더 실감하고 있다. 먼저 공개된 역시 7위에 오르며 <드림하이>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재능으로 똘똘 뭉친 아이들이 최고의 스타를 꿈꾸며 뜨거운 열정과 끊임 없는 경쟁 그리고 엇갈린 사랑 속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이야기로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줄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화려한 볼거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춤, 노래, 열정, 감동의 드라마 <드림하이>는 2011년 1월 3일 첫 방송을 시작하여 뜨거운 관심과 사랑 속에 순항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