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닮은꼴 드라마가 떴다! 청춘드라마 '댄스 아카데미' 방영
상태바
드림하이 닮은꼴 드라마가 떴다! 청춘드라마 '댄스 아카데미' 방영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05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인터넷 뉴스! NAC미디어 / webmaster@nacpress.com ] 삼KBS2의 새 월화드라마인 ‘드림하이’와 닮은꼴 드라마인 호주 드라마 ‘댄스 아카데미’가 New 여성오락채널 트렌디에서 1월 6일(목) 첫 방송된다.


호주 최고의 국립 댄스 아카데미를 배경으로 꿈을 향한 도전과 열정을 그린 ‘댄스 아카데미’는 열정과 재능을 가진 아이들이 모여 서로 경쟁하고 땀 흘리며 자신의 꿈을 스스로 만들어 가는 과정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드림하이’와 닮은 면을 가지고 있다.


트렌디는 “‘드림하이’와 비슷한 컨셉으로 호주판 드림하이라고 말할 수 있는 ‘댄스 아카데미’를 같은 시기에 편성, 한국과 호주를 오가며 청춘들의 열정과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비교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며 “꿈을 이뤄나가는 모습을 통해 청춘들에게는 응원의 메시지를, 어른들에게는 잊고 있었던 꿈에 대한 열정을 회복할 수 있는 힘을 전달하고 싶다”고 편성 의도를 밝혔다.


‘댄스 아카데미’는 호주 아웃백 시골 마을에서 자란 꿈 많은 15살 소녀 타라가 호주 최고의 국립 댄스 아카데미에 입학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사건들을 통해 꿈을 이뤄가는 내용으로 화려한 음악과 춤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청춘들의 꿈을 향한 도전기를 담은 ‘댄스 아카데미’는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30분~4시 30분(연속 2회) 방영된다. 재방송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9시(연속 2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