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존재감 드림하이 '김수현'의 눈부신 변신이 시작된다!
상태바
빛나는 존재감 드림하이 '김수현'의 눈부신 변신이 시작된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0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인터넷 뉴스! NAC미디어 / webmaster@nacpress.com ]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의 변신이 드디어 시작된다.


1회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철저한 ‘혜미빠’의 모습을 선보여 연기호평을 얻은 함은정이 2회에서 긴머리를 싹둑 자르고 세련된 모습으로 변신한데 이어, 이번에는 <드림하이> 최고의 ‘빛나는 존재감’ 김수현이 담봉리를 떠나 기린예고에 입성하면서 기린예고 최고의 꽃미남으로 비상을 시작한다.


첫 회에서 이미 “송삼동이라캅니더~” 라는 구수한 사투리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빛나는 존재감을 각인 시킨바 있는 김수현. 다음 주 방송 분부터 그의 눈부신 변신이 새롭게 펼쳐진다. 혜미(배수지)에게 첫눈에 반한 삼동(김수현)은 그녀를 쫓아 서울에 입성하고, 혜미를 찾아간다. 그러나 반겨주긴커녕 삼동을 만난 혜미가 제일 먼저 한 일은 바로 미용실에 데려가는 것. 더벅머리를 자른 삼동의 모습은 혜미 조차 깜짝 놀랄 정도의 눈부신 미모를 지닌 꽃미남이었던 것. 아름다운 외모에 구수한 사투리를 날리며 여심을 뒤흔들 삼동의 좌충우돌 기린예고 적응기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 될 전망이다.


재능으로 똘똘 뭉친 아이들이 최고의 스타를 꿈꾸며 뜨거운 열정과 끊임 없는 경쟁 그리고 엇갈린 사랑 속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이야기로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줄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화려한 볼거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춤, 노래, 열정, 감동의 드라마 <드림하이>는 KBS 2TV를 통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