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장우영, 화려한 무대 선보여!
상태바
제이슨 장우영, 화려한 무대 선보여!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09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것이 바로 기린예고 수석입학생의 진정한 카리스마!


[ 하루를 보는 인터넷 뉴스! NAC미디어 / webmaster@nacpress.com ] 숱한 화제와 뜨거운 반응 속에 2011년 최고의 드라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가 드디어 기린예고 최고의 입학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한 볼거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1회에서 유창한 영어실력을 선보이며 짧은 시간 동안 인상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바 있는 장우영이 3회와 4회에 방송될 기린예고 입학식 무대에서는 또 한번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입학식 오프닝을 장식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기린예고의 입학식은 정통적으로 모든 언론과 연예기획사의 초미의 관심을 갖는 신인스타의 장. 따라서 입학식 무대에 선다는 것 자체가 미래의 스타탄생으로 향하는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다. 때문에 모든 기린예고 학생들에게 선망의 자리가 될 입학식 무대를 수석입학생인 제이슨이 화려하게 펼쳐보이게 되는 것.


실제 촬영에서 뮤직 & 댄스 디렉터이자 영어 선생님으로 열연중인 박진영이 직접 메가폰을 들고 무대 퍼포먼스를 진두 지휘했을 정도로 드라마 <드림하이>에 있어서도 중요한 장면이라고 할 수 있다. 과연 기린예고 수석입학에 빛나는 제이슨은 그의 첫 번째 공개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 것인지는 이번 3회와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