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월말평가에서 '혜미'는 왕따에서 벗어날수 있을까?
상태바
드림하이 월말평가에서 '혜미'는 왕따에서 벗어날수 있을까?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1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인터넷 뉴스! NAC미디어 / webmaster@nacpress.com ] 올해 최고 화제의 드라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가 드디어 월말평가를 앞두고 긴장된 가운데 과연 혜미(배수지)가 몇 점을 받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4회에서 혜미는 월말평가 성적과 관련하여 예술반에게 단언 한바 있다. 그것은 월말평가에서 백희(함은정)를 이기지 못할 경우 자신은 왕따에서 벗어날 수 없으며, 혜미가 이길 경우 예술반 전체가 그녀에게 사과를 해야 한다는 것. 때문에 오늘 방송될 <드림하이>에서는 과연 월말 평가에서 혜미의 성적이 어떻게 될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기린예고의 월말평가는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치러지는 시험으로 일정 수준 미달일 경우 낙제를 면하기 어렵다. 개인별 혹은 그룹별 자유곡으로 응시하며 이번 월말 평가의 경우 연기과목의 공민철 선생님(백원길) 담당으로 시험은 노래방 형식으로 치러진다. 한 명씩 나와서 번호를 누르고 노래를 부르면 노래방 점수가 나오는 형식. 그러나 기계점수가 100점이라도 시험점수는 60점을 받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아무도 그 향방을 알 수 없다.


이번 월말 평가에서 혜미가 선택한 노래는 바로 ‘겨울 아이’. 자신의 생일을 모르는 진국에게 생일 축하곡으로 진심을 담아 보낼 ‘겨울아이’는 지난 3회에서 수지가 화장실에서 불렀던 ‘온리 호프(only hope)’ 이상의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춤, 노래, 열정, 감동의 드라마 <드림하이>는 KBS 2TV를 통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9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