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A 멤버들 '드림하이' 촬영장 수지 응원방문! 끈끈한 의리과시!!
상태바
miss A 멤버들 '드림하이' 촬영장 수지 응원방문! 끈끈한 의리과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2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 촬영장에 miss A의 깜짝 방문이 알려져 화제다.


지난 18일 miss A가 추운 날씨에도 연일 이어지는 고된 촬영으로 지친 멤버 ‘수지’를 비롯한 또래 배우들을 위해 촬영장을 기습 방문했다.


이번 깜짝 방문을 가장 반가워 했던 사람은 바로 수지. 환한 미소로 멤버들을 맞이해 서로 끌어안으며 반가움을 표시하기도 했으며 화기애애하게 담소를 나누는 등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또한 멤버들은 수지뿐만 아니라 또래 배우들에게도 응원의 말과 함께 파이팅을 전해 촬영장에 큰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후문. 게다가 현장 스탭들 역시 빡빡한 스케줄 틈틈이 시간을 내 멤버들과 대화를 나누고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 훈훈한 촬영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지난 18일 6회분까지 방영된 <드림하이>는 월화극 최강자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팬들의 사랑과 동료들의 깜짝 방문에 힘입어 연기자들을 비롯한 많은 스탭들은 최선을 다해 촬영에 매진 중이다. 춤, 노래, 열정, 감동의 드라마 <드림하이>는 KBS 2TV를 통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9시 5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