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기린예고' 최고의 이벤트 '쇼케이스'가 시작됐다!
상태바
드림하이 '기린예고' 최고의 이벤트 '쇼케이스'가 시작됐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22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저마다 타고난 끼와 열정으로 똘똘 뭉친 기린예고 학생들이 가장 서고 싶은 무대는 바로 쇼케이스다.


입학이래 자신의 기량을 갈고 닦은 학생들은 월말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야만 무대에 설수 있는 영광을 차지한다. 게다가 각종 연예 기획사들과 언론사들은 새로운 스타탄생을 기대하면서 이 무대를 주목하고 있어서 무대에 선다는 것은 데뷔를 향해 한발 다가선다는 의미다.


이번 쇼케이스는 월말평가 점수와 입학 오디션 성적이 상위 5%인 학생들에게만 무대에 설수 있는 특권이 주어졌다. 하지만 월말평가에선 우수한 성적을 거뒀지만 무대에 설수 없는 입시반 학생들 혜미(배수지), 삼동(김수현), 진국(옥택연), 필숙(아이유) 또한 그들만의 방식으로 가짜(?) 쇼케이스를 준비한다.


이름하여 2가지 다른 색을 지닌 쇼케이스 배틀이 시작되는 것. 과연 입시반과 예술반은 모두 무사히 쇼케이스를 치를 수 있을 것인가? 이미 유명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모든 스포트라이트 독차지하는 리아와의 듀엣을 해야 하는 제이슨은 과연 무대에 설수 있을까? 그리고 가수가 되기를 포기하려는 진국은 입시반 친구들과 쇼케이스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뜨거운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수준 높은 춤과 노래, 안무를 담은 화려한 쇼케이스뿐 아니라 입시반과 예술반의 불꽃 튀는 대결, 스타를 향한 열정, 서로에 대한 끈끈한 우정을 담은 이번 7회분은 1월 24일 공개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