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옥택연, 입시반이 아닌 '예술반' 쇼케이스에 등장!?
상태바
드림하이 옥택연, 입시반이 아닌 '예술반' 쇼케이스에 등장!?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23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에서 진국(옥택연)과 백희(함은정)가 쇼케이스의 화려한 서막을 올렸다.


천재적인 춤 실력이 있지만 입시반이란 이유로 쇼케이스 무대에 오르지 못한 진국(옥택연)과 혜미(배수지)의 그늘에서 벗어나고 싶은 악바리 백희가 듀엣곡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진국의 화려하고 기교 넘치는 춤과 랩 그리고, 백희의 섹시한 댄스와 노래가 만난 이번 무대는 <드림하이> 최고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고양시의 아람누리 새라새 극장에서 진행된 쇼케이스 촬영은 실제 쇼무대를 방불케 할 정도로 화려했다. 두 사람은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와 섹시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단연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임을 되새기게 하는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촬영에 함께한 출연진들과 엑스트라로 동원된 관객들은 진심으로 뜨거운 박수갈채를 보내며 두 사람의 무대를 응원했다. 그런데 과연, 입시반인 진국은 무슨 일로 예술반 무대에 서게 된 것일까? 게다가 혜미가 아닌 백희와 함께 무대에 오르면서 앞으로 이들 기린예고에 대 파란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혜미, 삼동, 진국, 백희의 러브라인이 향방을 알 수 없는 엇갈린 사랑으로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이들의 화려한 쇼케이스 무대는 오는 1월 24일 월요일 <드림하이>에서 공개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