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배수지 '메이비' 폭풍 감동 열창!
상태바
김수현-배수지 '메이비' 폭풍 감동 열창!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24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스타가 되기 위한 첫 걸음! 기린예고의 가장 화려한 무대가 될 쇼케이스의 막이 올랐다.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의 7회에서는 수많은 시청자들이 ‘꼭 이루어졌으면 하는 커플’ 1순위로 꼽고 있는 농약커플 삼동(김수현)과 혜미(배수지)의 듀엣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입시반의 첫 오프닝 무대를 맡은 이는 바로 혜미와 삼동 커플. 입시반의 가짜 쇼케이스가 삼동과 삼동의 엄마를 위한 행사이므로, 객석에 앉은 엄마의 존재는 삼동에게 특별하다. 이에 혜미는 삼동의 손을 꼭 쥐어 주며 애틋한 애정을 과시하며 삼동이 직접 작사, 작곡한 ‘메이비’를 열창한다.


양진만 선생님의 피아노 반주와 강오혁 선생님의 기타 반주에 맞춰 시작된 이들의 무대는 예술반쇼케이스와 같은 화려한 기교는 없지만 순수한 열정과 음악에 대한 사랑이 어우러진 감동의 무대를 만든다.


김수현의 가슴을 울리는 뛰어난 가창력과 ‘노래여신’ 배수지의 화음이 잊혀지지 않을 감동의 무대, 이들의 쇼케이스 현장은 오늘 1월 24일 9시 55분 KBS2TV <드림하이>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