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인기, 이제는 '길라임' 아빠’가 아닌 '쇠돌'로 기억해 달라!
상태바
배우 정인기, 이제는 '길라임' 아빠’가 아닌 '쇠돌'로 기억해 달라!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2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길라임 아빠’ 정인기가 드라마 「짝패」(연출 김운경, 연출 임태우, 김근홍)에서 두 주인공의 운명을 바꾸는 인물 ‘쇠돌’로 출연한다.


최근 화제리에 종영한 「시크릿 가든」에서 주인공 현빈과 하지원의 운명을 뒤바뀌게 한 비밀의 장본인이었던 정인기는 「짝패」에서 두 남주인공 천정명과 이상윤의 운명을 뒤바꾸는 일에 가담하게 된다.


지난 24일(월) 「짝패」촬영 현장에서 만난 정인기는 “지난 드라마에선 두 남녀 주인공의 운명을 바꾸는 인물이었는데 이번에는 짝사랑하는 여인 막순(윤유선 분)을 위해 두 남자 주인공의 운명을 바꾸는 역할을 맡게 됐다”고 소개하며 “주인공의 운명이 모두 내 손에 달렸다”며 농담 섞인 멘트를 던졌다.


또한, “이제는 ‘길라임 아빠’가 아닌 ‘쇠돌’로 또 다른 배역의 이름으로 모습은 바뀌어도 언제나 기억되는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최근 드라마 속에서 주연 못지않은 존재감으로 자신을 드러내는 중년 배우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 「즐거운 나의 집」의 김갑수, 「자이언트」의 정보석, 「제빵왕 김탁구」의 전광렬 등 친근감 있는 마스크와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주연 못지않은 존재감을 인정받고 있는 중년 배우들은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는 일등 공신으로 인정받고 있다.


무게감있는 존재감로 안방극장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정인기의 모습은 2월 7일(월) 저녁 9시 55분 첫방송 되는 월화특별기획 「짝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