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택연-은정-수지-수현, 드림하이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상태바
[NAC포토] 택연-은정-수지-수현, 드림하이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27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무대보다 화려하고, 실제보다 리얼한 감동의 버라이어티 드라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가 연일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월 25일 고양시 사리현동 세트장에서 현장공개를 가졌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그 취재열기는 매우 뜨거워 <드림하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촬영현장 공개가 종료되자 이어서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의 포토타임이 진행됐다. 기린예고 교복을 입고 등장한 주연배우들은 환한 미소와 재기 발랄한 각종 포즈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


간단한 본인의 소개로 시작된 기자간담회는 배우들의 재치 있는 답변으로 시종일관 웃음을 이끌어냈다. 첫 공통질문으로 ‘실제로 기린예고처럼 스타양성 사관학교가 있다면 가장 성공할 것 같은 캐릭터’를 묻는 질문에 수지와 수현은 극중 ‘윤백희’를 꼽았으며, 은정과 택연은 ‘송삼동’을 꼽았다. 그 이유에 대해 “백희처럼 욕심 많고 치열한 친구라면 어떻게 해서든 성공할 것 같다.”, “가수는 천부적인 재능도 중요한데 삼동이는 그런 재능을 갖고 있는 친구라 성공할 것 같다.”라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서 가장 마음에 드는 장면과 가장 마음에 들지 않는 장면에 대한 질문에 김수현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장면은 순천에서 찍은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장면이다. 정말 단 시간에 춤을 배워서 촬영을 했는데 어색하고 서투르긴 했지만 정말 모두가 하나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하지만 매 촬영 때마다 더 잘할 수 있었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어 모든 장면에 조금씩 다 아쉬움이 남는다.”라고 답변해 <드림하이>에 대한 그의 남다른 애정과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첫 악역을 맡은 소감에 대한 질문에 함은정은 “어떻게 보면 오히려 백희의 초반모습이 나와 비슷한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새로운 모습을 경험해본 것 같아서 좋다.”라며 재치 있는 답변을 했고 마지막으로 어떤 배우와 가장 호흡이 잘 맞는지에 대한 질문에 김수현은 “봄에는 수지, 여름에는 은정, 가을에는 아이유, 겨울에는 택연이 좋다.” 라고 답해 웃음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춤, 노래, 열정, 감동의 드라마 <드림하이>는 KBS 2TV를 통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9시 5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