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아이유 필숙, 본격 다이어트 돌입!
상태바
드림하이 아이유 필숙, 본격 다이어트 돌입!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2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이상선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버라이어티 드라마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는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의 필숙(아이유)이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하면서 앞으로 전개될 우유 커플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동안 첫 등장부터 특수분장으로 얼굴조차 알아볼 수 없는 뚱뚱소녀 필숙으로 등장하여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사야 했던 아이유. 시청자들은 이쁜 아이유의 모습을 언제쯤 볼 수 있느냐는 질문으로 게시판을 도배했을 정도였다. 그러나 제이슨(장우영)을 짝사랑하는 필숙의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은 이내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최고로 사랑 받는 캐릭터로 떠올랐다. 그런데 도저히 살이 빠질 것 같지 않던 필숙이 맹선생님(이윤미)의 도움으로 드디어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한다. 음식 조절을 시작하여 땀복입고 줄넘기하기 까지 200일간의 30kg 감량을 목표로 맹훈련을 시작하는 것.

하루 동안 촬영된 필숙의 다이어트 장면은 맹선생님 역의 이윤미와 필숙 역의 아이유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뛰어난 줄넘기 실력을 과시한 아이유는 촬영이 끝난 후에는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그리는 등 해맑은 모습을 선보이며 한껏 아름다워질 필숙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었다.


다이어트에 성공할 것 같지 않았던 필숙은 왜 다이어트에 돌입하게 됐을까? 필숙의 아픈 상처와 새로운 도전, 그리고 제이슨과의 알 수 없는 사랑의 향방은 <드림하이> 1월 31일 월요일, 8회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