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닉쿤, 택영-우영을 위해 '드림하이' 응원 까메오 출연
상태바
2PM 닉쿤, 택영-우영을 위해 '드림하이' 응원 까메오 출연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28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이상선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올해 뜨거운 화제 속에서 매회 자체시청률을 갱신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에 2PM의 닉쿤이 까메오로 전격 출연하며 <드림하이>에 출연하는 또 다른 2PM 멤버인 택연과 우영을 응원한다.


김현중, 조수미, 송해를 잇는 <드림하이> 특급 까메오 출연 퍼레이드의 다음 주자로 닉쿤이 나선다. 기린예고 최고의 스타인 ‘이리아’(윤영아)의 광고 촬영 파트너로 낙점 된 것. 제이슨의 배신으로 쇼케이스에 서지 못했던 이리아는 초절정 꽃미남 닉쿤과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분해 로맨틱한 모습을 연출하며 무너진 자존심을 회복할 예정이다.


한편 중세시대 왕자님을 연상케 하는 의상으로 변신한 닉쿤은 귀여운 외모와 상반된 남성적인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여자 스탭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는데, 짧은 촬영에도 불구하고 매 컷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비장한 아름다움을 선보여 촬영장을 열기로 후끈 달궜다. 이에 스탭들은 “진짜 MP3 광고 촬영 섭외 들어오겠다.”며 닉쿤과 이리아의 환상적인 모습에 감탄하기도 했다.


필숙(아이유)의 다이어트에 하나의 계기가 되는 닉쿤과 이리아의 광고 촬영. 과연, 어떤 사연으로 필숙이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을까? 그 안타까운 전말은 1월 31일(월) 방송되는 <드림하이> 8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