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혜미-삼동' 커플, 한계를 뛰어넘는 도약 시작!
상태바
드림하이 '혜미-삼동' 커플, 한계를 뛰어넘는 도약 시작!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3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김대영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혜미와 삼동 커플이 달라진다. 최근 매회 끊임없는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2011년 최고의 드라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드라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의 8회에서는 혜미와 삼동커플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댄스 실력을 과시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릴 예정이라서 이들을 지지해온 시청자들을 흥분케 하고 있다.


혜미와 삼동 커플, 이름하여 농약 커플로 불리는 이들에게 변화가 시작됐다. 쇼케이스와 진국의 데뷔를 계기로 혜미는 백희에 대한 스스로의 편견에서 벗어나 자신의 실력을 하나씩 쌓아가기 시작하고, 삼동은 무지했던 노래와 댄스를 하나씩 익히며 천재적인 재능을 발휘하기 시작한다.


필숙이 200일동안 30kg의 감량에 성공하며, 자신의 틀을 깨고 나가기 시작했다면, 혜미+삼동 커플은 스스로의 편견과 한계를 깨고 나아가기 시작하는 것. 이들의 첫 시작이 8회를 통해 보여질 예정이다.


환상적인 커플 댄스로 좌중을 사로잡으며 화려한 시작을 알리는 혜미+삼동 커플은 향후 실력만큼이나 이 둘의 사랑도 레벨업이 될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혜미를 사이에 둔 진국과 삼동의 사랑 쟁탈전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으로 보여진다.


혜미와 삼동의 놀라운 댄스 실력은 1월 31일, 월요일 <드림하이> 8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