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와 함께하는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 열린다!
상태바
시청자와 함께하는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 열린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01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0일(목)부터 KBS 드림하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김대영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매회 자체 시청률을 갱신하며,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가 3월 1일 방송될 스페셜 방송분을 시청자와 함께하는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로 선보일 예정이라서 화제가 되고 있다.


미니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드림하이> 스페셜 방송 녹화는 2월 24일 고양 아람누리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이 공연에는 <드림하이>의 뮤직&댄스 디렉터이자 양진만 역으로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박진영, 기린예고의 키팅 선생님 강오혁 역의 엄기준을 비롯하여, 고혜미 역의 배수지, 삼동 역의 김수현, 진국 역의 옥택연, 백희 역의 함은정, 제이슨 역의 장우영, 필숙 역의 아이유 등이 총 출동한다.


이 행사는 드라마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드라마 속의 음악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드림하이>의 경우 다른 드라마들과 달리 춤과 노래,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버라이어티 드라마라는 특색에 걸맞게 모든 배우들이 직접 드라마 속에 선보인 자신의 노래를 선보임으로써 콘서트 형식의 화려한 볼거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배수지가 월말평가에서 만점을 받은 곡으로 화제를 모았던 ‘겨울아이’를 비롯하여, ‘어떤이의 꿈’, ‘드림하이’ 등 다양한 곡들이 드라마 속에서 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드림하이>의 마지막 회를 화려하게 장식할 스페셜 콘서트는 2월 10일(목)부터 KBS 드림하이 홈페이지(http://www.kbs.co.kr/drama/dreamhigh)를 통해서 참가접수를 받은 후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사진=K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