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드림하이, 댄싱머신 구준엽 카메오 출연과 댄스경연대회 서막!
상태바
드라마 드림하이, 댄싱머신 구준엽 카메오 출연과 댄스경연대회 서막!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0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유광무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드라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의 하이라이트 ‘댄스 오브 더 이어’의 댄스경연대회 사회자로 구준엽이 카메오 출연해서 화제다.


1년에 단 한번 개최되는 대규모 댄스경연대회이자, 입시반이 예술반으로 월반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댄스 오브 더 이어’에 원조 아이돌이자 댄스 아이콘 구준엽이 특별 카메오 출연한다. 사회자로 깜짝 등장할 구준엽은 새벽까지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내내 자리를 지키며 후배들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흐뭇하게 구경하며 <드림하이> 애청자 임을 증명했다.


또한‘댄스 오브 더 이어’의 댄스경연대회에서 입상할 경우 입시반이 예술반으로 등반할 수 있기 때문에 입시반에 있는 혜미(배수지), 삼동(김수현), 필숙(아이유)이 사활을 걸게 될 이번 대회는 4인 1조를 뽑는 조편성 과정에서부터 긴장감이 예사롭지 않다.


4배수 번호를 가진 고혜미(배수지)와 윤백희(함은정)가 대표로 각각 한 팀을 이루고 싶은 학생들을 지목해 같은 조를 이룬 후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혜미는 첫 번째로 삼동이 아닌 제이슨을 선택, 이번 대결에 대한 남다른 욕심을 나타내기도 한다. 서로의 미묘한 신경전과 긴장감이 한데 어우러진 가운데 수지, 삼동, 제이슨, 필숙이 한 팀을 이루고 진국, 백희, 태산, 소현이 한 팀을 이루고 이들은 팽팽한 대결을 시작하게 된다.


이미 그룹’K’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스타 ‘백희팀’과 쇼케이스를 통해서 자신들의 틀을 깨고 실력이 월등히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혜미팀’ 중 누가 승리의 영예를 안게 될 것인가? 또한 각각 다른 주제로 맞붙게 될 이번 퍼포먼스는 어떤 볼거리를 선사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는 가운데 그들의 화려한 대결은 오늘 화요일 밤 9시 55분 9회에서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