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가볍고 튼튼한 신학기 아동용 가방 첫 출시!
상태바
크록스, 가볍고 튼튼한 신학기 아동용 가방 첫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09 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볍고 튼튼한 아동용 가방 ‘크록스 스쿨백’, ‘크록스 백팩’, ‘크록스 슈백’ 3종 출시
크록스 만의 특징인 지비츠 홀(구멍)이 있어 다양한 지비츠를 꽂아 나만의 개성 연출 가능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유광무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슈즈 브랜드 크록스(한국지사장 유명식 www.crocs.co.kr)는 높은 내구성과 경량감을 자랑하며, 크록스 만의 특징인 지비츠 홀(구멍)이 있어 다양한 지비츠를 꽂아 나만의 개성 연출이 가능한 아동용 가방 ‘크록스 스쿨백’과 ‘크록스 백팩’, ‘크록스 슈백’ 3종을 출시했다.

국내 첫 출시된 크록스 아동용 가방 3종은 한창 성장기인 어린이들을 고려해 가벼움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으로, 일반 몰드형 가방에 비해 무게가 훨씬 가벼워 어깨에 가중되는 피로를 줄여주고 장시간 메도 어깨와 등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크록스 스쿨백’은 에나멜 소재의 멋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원색의 배색과 크록스 심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어린이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어깨 끈과 등판 부분에 부착된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 매쉬 패드는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U자형 어깨 끈은 아이들 어깨의 균형을 잡아주고 끈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고정시켜 준다. 또한, 다양한 소지품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포켓과 숨은 자석이 있어 실용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레드, 그린, 옐로우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 되었으며 가격은 8만 7000원.


‘크록스 슈백’은 크록스만의 스타일리시한 개성을 살린 신발가방으로 어깨에 멜 수 있는 스트랩 부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으며, 편리한 수납공간이 있어 사용이 용이하다. 색상은 스쿨백과 같은 컬러인 레드, 그린, 옐로우 3가지로 가격은 3만원이다.

‘크록스 백팩’은 트윌 조직(원단의 조직감이 경사지게 보이는 원단)으로 되어있어 가방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내추럴한 실루엣이 세련되고 멋스럽다.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져 착용이 가볍고 세탁이 용이해 실용적이다. 가방 전면에 포켓이 있어 편리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활동적이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핑크,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으며 가격은 7만 8000원.

한편, 크록스는 오는 28일까지 크록스 스쿨백과 슈백을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제작 된 깜찍한 펜슬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2월 14일부터 2월 27일까지 ‘신학기 프로모션(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실시, 크록스 아동화 포함 10만원 이상 구매 시, 헬리콥터 학용품세트를 증정한다.

크록스 마케팅 신성아 이사는 “크록스 아동용 가방은 언제나 즐거움을 추구하는 크록스의 야심작으로 어디에서나 돋보이는 산뜻한 컬러와 활동적이면서도 실용성 높은 디자인은 이제 곧 신학기를 맞는 어린이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