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상태바
아디다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09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와 리복 매장에서 판매하는 인기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
회원구매 시 포인트 적립, 회원대상 기획전 및 프로모션 진행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유광무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그룹 코리아(대표이사 지온 암스트롱)는 본사가 직접 운영하여 정품만을 판매하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idas.co.kr) 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reebok.co.kr)를 오픈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오픈한 온라인 스토어는 매장 방문이 어렵거나 방문한 매장에 제품이 다양하지 않아 제품 선택의 기회가 적었던 소비자들이 아디다스나 리복 제품들을 시간의 제약 없이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회원구매 시 포인트 적립과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기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는 초경량 아디제로 러닝화, 우먼스 테크핏, 신학기 가방 등의 기획전이 마련되어 있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매니아를 위한 ‘블루 컬렉션’ 등이 진행 중이다. 또한 리복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토닝화 이지톤, 러닝화 직텍과 관련한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정윤영 아디다스 그룹 이커머스 담당자는 “이번에 오픈한 아디다스와 리복 온라인 스토어는 매장 운영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24시간 구매를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현재 구매 가능한 인기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소비자에게 더 넓어진 제품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프랜차이즈 매장과 직영매장 외, 또 다른 채널을 통해 제품 판매를 가속화하는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디다스와 리복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 것을 계기로 '1020세대'를 겨냥한 최첨단 테크놀로지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서의 역할과 매출 상승 효과를 톡톡히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판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idas.co.kr)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reeb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