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실시
상태바
더클래스,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09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이상선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남성복 전문 브랜드인 더클래스(http://www.e-theclass.com)는 연인들의 가장 큰 이벤트인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넥타이 하나의 가격으로 2개를 장만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클래스의 <발렌타인데이 1+1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가 있는 2월에는 졸업, 취업 등 정장을 착용할 기회가 많아 넥타이를 선물하는 여성들이 많다는 점을 고려하여 기획된 고객 감사 행사다. 넥타이 한 개의 가격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의 넥타이와 캐주얼한 느낌의 넥타이를 동시에 선물할 수 있어 넥타이를 선물하려 계획하였던 여성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다.

이번 행사는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전국 더클래스 매장에서 실시되며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넥타의 한 개의 가격으로 2개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더클래스의 관계자는 “달콤한 초콜릿과 센스 있는 선물은 이벤트를 더 즐겁게 만들어 준다”며 “실용적이면서도 센스있는 더클래스의 넥타이를 선물하여 즐거운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클래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자친구에게 넥타이를 선물하고 싶지만 넥타이 코디에 대해서 잘 모르는 고객들을 위해 차도남/따도남 코디법을 소개했다. 짙은 네이비 색상에 빅 체크 패턴이 들어간 정장과 그레이 계열의 베스트나 가디건을 코디한 후 컬러풀한 타이로 포인트를 주면 클래식한 차도남의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반대로 화사한 봄을 연상시키는 은은한 광택의 베이지 컬러의 팬츠에 베스트와 함께 재킷 등을 코디하고 빨간색 도트의 타이를 착용하면 달콤한 따도남의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