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타운 스타콜, 스타 사랑고백 이벤트 실시
상태바
UFO타운 스타콜, 스타 사랑고백 이벤트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1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년에 단 한번, 좋아하는 스타에게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기회!
내가 좋아하는 스타에게 문자와 영상전화로 답변도 받을 수 있어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이상선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발렌타인데이는 스타에게 사랑 고백하는 날!?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스타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큐피드가 탄생했다. ‘UFO타운’과 ‘스타콜’은 일년에 하루, 사랑을 고백하도록 허락 받은 날인 발렌타인데이에 좋아하는 남자 여자 스타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사랑고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꼭 고백하고 싶거나 고백을 받고 싶은 스타에게 문자 메시지나 영상 메시지를 보내면 되며, 운이 좋으면 스타의 답장까지 받을 수 있다고. 문자메시지와 영상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스타의 고유번호는 UFO타운(www.ufotown.com)과 스타콜(www.star-call.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UFO타운과 스타콜은 이벤트 기간 동안 고백 메시지를 발송한 스타가 보낸 스타콜 영상 메시지를 모두 받은 사람들에게 추첨을 통해 고급 초콜릿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재 UFO타운과 스타콜에서는 총 39팀의 국내 최고 스타를 모두 만날 수 있다.

이벤트를 기획한 다날 관계자는 “소중한 날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좋아하는 스타에게 직접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빌어 평소 짝사랑하는 스타에게 나만의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