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팀 쌈디, 레이디제인과 택시 안에서 애정행각을!?
상태바
슈프림팀 쌈디, 레이디제인과 택시 안에서 애정행각을!?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12 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김대영기자 / webmaster@nacpress.com ]‘슈프림팀’의 사이먼디가 KBS <안녕하세요> 녹화 도중 여자 친구인 레이디 제인과 택시 안에서 닭살 애정 행각을 벌인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레이디제인과 택시를 타고 이동하던 중 노래를 흥얼거리다 “화음 좀 넣어봐!”라고 했는데, 쑥스러운 표정을 짓던 그녀가 “몇도? 3도?”라고 하면서 이내 화음을 넣어서 노래를 부른 적이 있다고 고백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날 <전국고민자랑>은 밸런타인데이 특집으로 ‘커플’들의 고민사연으로 진행 됐는데, 게스트였던 백점만점팀의 박경림, 사이먼디 (슈프림팀), 이홍기 (FT 아일랜드), 민 (Miss A) 중 유일하게 연인이 있는 사이먼디가 MC들의 질문 폭격을 맞기도 했다.


특히 사이먼디는 “타 프로그램에서 여자 친구와 결혼까지 생각중이라고 말 한 적이 있는데, 결혼 발언은 섣불리 하는 것이 아니었다!”며 고민을 털어놔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함께 출연한 이홍기는 8살 연상 여자 친구를 사귀어 본적이 있다는 등 깜짝 고백을 하며 녹화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KBS 백점만점팀 박경림, 사이먼디, 홍기, 민과 함께한 밸런타인데이 ‘커플’ 특집 <전국고민자랑>은 2월 14일 월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