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아 출시
상태바
에스콰이아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14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한호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토털 패션 기업 ㈜에스콰이아(대표: 조원익, www.esquire.co.kr)가 창립50주년을 기념해 대한민국 남성들에게 가장 사랑 받았던 디자인만을 선정, 견고한 제화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에스콰이아 5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플레인 토, 윙 팁, 스트레이트 팁 등 남성화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에스콰이아의 기술력과 감성을 더한 제품으로, 지난 50년간의 구두 트렌드 역사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탄생됐다. 또한 ‘제품의 기본에 충실하자’는 에스콰이아의 이념을 담아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소재 또한 최고급 소가죽과 재료들만을 사용해 대통령이 신는 구두라는 명성에 걸맞는 가치와 품격을 갖췄다. 또한 구두 안쪽과 바닥부분은 5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의 붉은색을 사용하였고 바닥 부분에 한정판임을 나타내는 50주년 로고를 새겨 넣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에스콰이아 조원익 대표는 “좋은 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대한민국 제화업계를 이끌어 온 에스콰이아가 창립 50주년을 맞게 되어 기쁘다”며 “브랜드의 고급화, 차별화 전략을 바탕으로 올해를 변화와 도약의 원년으로 삼아 다시 한번 토종 브랜드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에스콰이아를 만들어 나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에스콰이아 5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전국 에스콰이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0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