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슈퍼주니어 이특-은혁 카메오 출연!
상태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슈퍼주니어 이특-은혁 카메오 출연!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15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김대영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드라마 <드림하이>에 김현중, 조수미, 송해, 구준엽, 주영훈 그리고 2PM 닉쿤과 찬성에 이어 이번에는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은혁이 지원에 나섰다.


회가 거듭될수록 각종 포탈 사이트를 장악하며 최고의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드림하이>가 오늘 밤 방송되는 13회에서는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은혁이 카메오 출연을 할 예정이어서 그 관심은 더욱 뜨겁다. 특히 이특과 은혁이 실제로 DJ를 맡고 있는 ‘키스 더 라디오’ 스튜디오에 수지(고혜미)와 아이유(김필숙)가 찾아간 사연이 알려져 그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최고의 아이돌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과 은혁은 가수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과 라디오 등 여러 분야를 섭렵하며 그 끼를 발휘하고 있는 만큼, 이번 <드림하이>에서 펼칠 연기에 대해서도 많은 이들의 눈길이 모아지고 있는 것. 더군다나 아이돌 가수 후배인 수지(고혜미)와 아이유(김필숙)와는 또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극중 혜미와 필숙은 무슨 사연으로 그들의 라디오에 출연하게 된 것일까? 슈퍼주니어의 등장으로 한 층 더 뜨거워진 <드림하이>는 오늘 밤 9시 55분 KBS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