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핫도그&커피, 영화 마니아 선정 3월 기대작 무료 관람권 제공
상태바
뉴욕핫도그&커피, 영화 마니아 선정 3월 기대작 무료 관람권 제공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16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한호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뉴욕핫도그&커피'가 '우리쌀 바삭 치킨너겟' 출시 기념 영화 관람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욕핫도그&커피에 따르면, 2011년 2월 15일부터 3월 1일까지 '우리쌀 바삭 치킨너겟' 메뉴 포함 1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할리우드에서 제작한 영화 '컨트롤러' 예매권(1매 2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뉴욕핫도그&커피는 스크랩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컨트롤러' 예매권(1매 2인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뉴욕핫도그 블로그(http://blog.naver.com/ny_hotdog) 또는 페이스북(NY Hotdog Coffee)에서 '우리쌀 바삭 치킨너겟' 포스터를 스크랩, 댓글로 신청자 이름, 메일 주소, 스크랩 URL을 남기면 된다.


스크랩 이벤트 발표는 2011년 3월 2일, 블로그(메일 발표, 예매권 발송)와 페이스북(쪽지 발표, 예매권 발송) 신청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주)스티븐스 최미경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인의 입맛에 맛는 '우리쌀 바삭 치킨너겟'을 시식하고 맷 데이먼, 에밀리 블런트의 열연이 돋보이는 할리우드 기대작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뉴욕핫도그&커피'는 웰빙 식단과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기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뉴욕핫도그&커피'에서 제공하는 영화 '컨트롤러'는 국내 한 영화 잡지에서 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2011년 3월 가장 보고 싶은 영화'에서 1위에 선정된 작품이다.

영화 '컨트롤러'는 전도 유망한 정치인 데이비드(맷 데이먼 분)는 신비한 매력의 무용수 앨리스(에밀리 블런트 분)와 우연히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두 사람의 사랑이 깊어질수록 그의 정치 생명은 위태로워지고 알 수 없는 힘이 둘을 갈라놓으려 한다는 사실을 직감한다. 주인공 데이비드는 사랑, 정치, 친구들까지도 모두 일명 '조정국(컨트롤러)'의 '미래 설계도'에 의한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영화 '컨트롤러'는 계획된 사랑, 조작된 미래를 스스로 되돌리기 위해 벌이는 SF, 액션물이며 국내에서는 2011년 3월 3일 개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