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HING, 36부작 대작 방송
상태바
채널 CHING, 36부작 대작 방송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16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최고의 명장 한신의 일대기를 그린 대하 역사극!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김대영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HD드라마 전문채널 CHING에서 중국 역사상 최고로 유명했던 일대 명장이자 전략가로 꼽히는 한신의 일대기를 그린 대하역사극 <천하의 명장 한신>을 2월18일(金) 오후2시 40분 첫 방송한다.


한신은 천하의 군웅들이 할거했던 진(秦) 시대 말기 탁월한 군사적 재능으로 한 고조 유방을 도와 400년 한 시대의 기반을 만드는데 결정적 공헌을 했던 명장으로 세계 전쟁사에 길이 남을 수많은 작전으로 '전신'이라 칭송 받는 인물. 하지만 전략의 교과서라는 평가를 받았으면서도 결국 유방에게 죽임을 당하며 ‘토사구팽(兎死狗烹)’이라는 성어를 남기게 된 비극적인 영웅이기도 하다.


<사조영웅전>, <대한천자> 등을 제작한 홍콩의 유명 감독 ‘범수명(판슈밍)’과 ‘황찬(호황찬)’ 작가의 콤비 및 대만 인기 배우 ‘초은준(자오언쥔)’, ‘손해영(쑨하이잉)’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CHING 담당자는 “스펙타클한 전쟁 장면을 고화질(HD)의 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다”며 “다다익선, 배수진, 과하지욕 등 고사성어와 관련된 역사적 에피소드를 확인해볼 수 있는 점도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최고의 병법가이자 지략가로 사랑 받는 손무의 일대기를 다룬 드라마 ‘손자병법(원제: 병성?兵聖?41부작)’도 3월에 방송된다. 위대한 리더십을 지닌 한신과 손무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시청자들에게 지혜와 처세의 전략을 보여줄 예정이다.

중국 최고의 명장을 만나볼 수 있는 ‘천하의 명장 한신’은 2월 18일(金) 오후 2시 40분 첫 방송되며, 이후 월~금요일 오후 2시 40분~4시 40분(연속 2회)방영된다. 홈페이지(http://ching.hyundaimedia.com)를 통해 인터넷 다시보기(VOD) 서비스도 진행한다. 36부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