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월화미니시리즈 22일 첫방송 확정
상태바
SBS 새월화미니시리즈 22일 첫방송 확정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1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취재팀 오제연기자 / je@nacpress.com ] SBS 새 월화미니시리즈 ‘마이더스’(최완규 극본, 강신효, 이창민 연출, JS픽쳐스 제작)의 첫방송 날짜가 2월 22일로 확정되었다.


드라마 ‘마이더스’는 다른 사람이 아닌 내 마음 속에 감쳐져 있는 돈과 인간의 욕망, 그리고 사랑을 그려간다. 그동안 '허준','올인','주몽' 등 인기드라마를 집필한 최완규 작가와 드라마 '타짜'의 강신효PD, 그리고 '자이언트'의 이창민PD가 힘을 합쳤고, 장혁과 김희애, 그리고 이민정, 이덕화, 천호진, 윤재문, 여호민, 김성오, 노민우, 한유이 등 출연한다.


특히, 방송전부터 해외에서도 프로모션 요청이 쇄도할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마이더스'는 방송날짜를 2월 22일 화요일로 확정하고, 안방을 찾아간다.


이는 '아테나 : 전쟁의 여신'이 2월 21일 20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종영되는 이유가 제일 크다. 제작진은 이후 스페셜방송도 고려해보았지만, 배우들의 스케줄 조정과도 쉽지 않아 이 같은 결정을 한 것. 이에 따라 SBS는 현재 방영인 드라마 예고스팟과 함께 홈페이지 (http://tv.sbs.co.kr/midas)또한 첫방송 날짜를 2월 22일, 즉 숫자 2가 세 번 겹치는 이른 바 '트리플 2'로 재정비하고, 홍보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SBS 드라마센터의 '마이더스'책임PD인 김영섭 CP는 "드라마 '마이더스'가 돈과 욕망, 사랑을 둘러싼 긴장감있는 스토리에다 제작진, 연기자간의 멋진 호흡으로 2011년 한국드라마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시청자분들께서도 드라마에 담긴 진정성 덕분에 쉽게 드라마에 몰입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드라마 '마이더스'는 2월 22일(화)밤 9시 55분 첫방송부터 펀드매니저 출신의 천재변호사 김도현(장혁 분)이 비밀스런 가문출신의 유능한 사업가 유인혜(김희애 분)와 은밀한 거래가 스피디하게 전개되면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사진=S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