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일곱 남자의 좌충우돌 겨울여행! 오호츠크해 특집 방송
상태바
무한도전, 일곱 남자의 좌충우돌 겨울여행! 오호츠크해 특집 방송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19 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무한도전 멤버들이 기차를 타고 홋카이도 설원을 달리며 혹독한 겨울을 체험한 < 오호츠크해 특집 >이 이번 주 방송에서 드디어 공개된다.


수년 전부터 박명수가 "오호츠크 돌고래 떼죽음을 찾아서" 랩에서 언급했던 오호츠크해의 실체를 찾아 일본행 비행기에 몸을 실은 무한도전 멤버들은 홋카이도의 서쪽에서 동쪽까지 횡단하는 오호츠크 특급 열차에 탑승했다.


이후, 오호츠크해 대자연의 신비로운 유빙과 첫 만남을 갖게 된 멤버들은 유빙을 깨고 바다로 나아가는 쇄빙선을 타고 아찔한 항해를 시작. 황홀하게 펼쳐지는 오호츠크해 연안의 유빙을 바라보며, 조건 없이 몸편할리 만무한 무한도전이기에 내심 불안해했단 후문이다.


한편, 사방이 눈으로 뒤덮인 얼음호수에서 문명의 도움 없이 직접 의, 식, 주를 해결하게 된 멤버들은 '핸드메이드' 이글루 제작, 빙어낚시 등. 추운 날씨아래 살아남기 위한 극한의 방법들을 시도하며 한계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혹독한 추위 아래 남겨진 멤버들 사이에는 결국 내분까지 일어나며 극단적인 상황으로 이어진 드라마틱한 하루를 보냈다.


그 중, 무한도전 무식의 종결자를 뽑기 위해 즉석에서 제안된 길과 하하의 지식배틀은 일본여행 첫날 일정 중, 최고의 웃음을 선사했다. 최근 '끼역' 발언과 '풍월을 울려라'등으로 박빙의 무식을 뽐냈던 두 사람은, 웃자고 시작한 퀴즈대결에 진지하게 임하면서 기상천외한 오답 퍼레이드를 펼쳐 현장에서 지켜보던 스태프 전원이 웃음을 참지 못하고 쓰러지게 만들었다.


새하얀 설국이 펼쳐진 홋카이도, 무한도전 일곱 남자의 좌충우돌 일본여행기는 오는 2월 19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에 만나 볼 수 있다. (사진=MBC)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