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성격-외모 퍼펙트 한 스페셜 방송!
상태바
놀러와, 성격-외모 퍼펙트 한 스페셜 방송!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21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정명, 이상윤, 한지혜, 서현진 출연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2월 21일 방송되는 <놀러와>는 어느 것 하나 흠 잡을 곳 없는 퍼펙트 한 스타 천정명, 이상윤, 한지혜, 밀크출신 배우 서현진이 출연! '무결점 스타' 스페셜 로 꾸며진다.


<스타 in 커버스토리>에서는 무결점 스타인 천정명, 한지혜 그리고 예능 첫 출연인 이상윤, 서현진과 함께 골방 브라더스 길&하늘과 김나영이 결점 스타로 등장해 무결점 스타들의 결점을 찾으려 애쓰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줬다.


평소 천정명과 절친한 사이인 길은 완벽해 보이는 천정명에게도 결점이 있다며 엉뚱한 성격을 꼽았는데 "2002년 한일 월드컵의 거리 응원을 자신이 만들었다고 우긴다."고 밝혔는데 엉뚱 청년 천정명의 자세한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무결점 프로필을 통해 이들의 완벽함을 검증해 보기도 했는데 함께 공개된 사랑스런 어린 시절 사진을 통해 역시 떡잎부터 무결점이었음을 확인해 본다. 이에 결점 스타들의 사진도 함께 공개됐는데 스튜디오를 포복절도하게 한 그 충격적인 사진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골방 밀착 토크>에서는 지난해 결혼한 새 신부 한지혜가 그동안 어떤 방송에서도 밝힌 적 없는 결혼 스토리를 공개한다. 한지혜는 내 남자를 길들이는 노하우를 공개하며 자신은 공주마마 대접을 받고 있다며 수줍게 밝혔는데 남편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그 비법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천정명은 함께 운동하고 싶은 스타로 손예진을 꼽기도 했는데 손예진에게 보내는 천정명과 이하늘의 폭소만발 영상편지까지 이어져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놀러와> 외모도, 성격도 완벽한 '무결점 스타' 스페셜은 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