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 가장 핫 한 아이콘 총 출동 OST 전격 출시!
상태바
가요계 가장 핫 한 아이콘 총 출동 OST 전격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21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2011년 최고의 화제를 낳으며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버라이어티 드라마 <드림하이>가 시청률, 인기 모두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가운데 드디어 <드림하이>의 꿈과 열정, 감동을 담은 오리지날 사운드 트랙이 발매됐다. 예약판매 2위(예스24 기준)의 호조를 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만큼 이번 OST 출시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1월부터 Part. 1~Part. 7까지 순차적으로 온라인 음원 공개가 되며 주옥 같은 곡으로 화제몰이를 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드림하이> OST는 2PM 준수의 첫 자작곡을 비롯하여 택연의 랩 메이킹 및 박진영, 임정희, 창민, 진운, 준수, 수지, 닉쿤, 김수현 등 명품 보컬들의 참여까지 <드림하이> 드라마만큼이나 진한 감동과 열정을 느낄 수 있는 OST의 명반이다.


화제의 드라마 <드림하이>는 배용준과 박진영을 필두로 명품신인 김수현과 2PM의 택연과 우영, miss A의 수지, 티아라의 은정, 아이유, JOO 등 가요계의 가장 핫 한 아이콘들이 총 출동해 방송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으며, 처한 상황이 각각 다른 아이들이 스타 사관학교인 기린예고에 입학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 하는 과정과 이들의 갈등, 풋풋한 사랑이 시청자들의 사로잡았다.


재능으로 똘똘 뭉친 아이들이 최고의 스타를 꿈꾸며 기린예고에서 만나 뜨거운 열정과 끊임 없는 경쟁 그리고 엇갈린 사랑 속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담긴 <드림하이>는 아시아 최고의 작곡가 박진영이 드라마의 뮤직 & 댄스 디렉터를 맡아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줄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드라마의 열정과 감동을 OST에 그대로 담아 드라마 출연 배우들이 들려줄 트랙들이 더 큰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2011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평가 받고 있는 <드림하이>는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에 KBS2TV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