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기린예고 6인방 드디어 하나가 된다!
상태바
드림하이, 기린예고 6인방 드디어 하나가 된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2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2회 방송을 남겨두고 있는 <드림하이>에서 중심이 되었던 기린예고 6인방의 향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동안 드라마 내용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성장과 함께 진심 어린 그들의 무대 속에 어우러진 음악까지 단 하나도 빼놓을 수 없던 드라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가 최종회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방영 내내 숱한 화제를 뿌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혜미(배수지), 삼동(김수현), 진국(옥택연), 백희(함은정), 제이슨(장우영), 필숙(아이유)등 기린예고 6인방이 모두 꿈을 이루고 마지막 무대를 함께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들은 치열한 경쟁과 대결 속에서도 음악을 통해 누군가를 응원하고, 누군가를 위안하고, 누군가를 행복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으며 성장하고 하나가 되어 왔다. 그러나 최근에는 진국의 폭행 사건 등 힘든 일을 겪으며 좌절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이른 것.


이제 막 서로의 우정을 깨닫고 하나가 되어가는 6인방들… 과연 마지막 역경을 극복하고 하나된 무대를 이룰 수 있을까? 이들의 포기하지 않는 열정과 꿈을 향해 질주하는 아름다운 모습은 오늘 밤 9시 55분 15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