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지창욱, 시청자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상태바
동해 지창욱, 시청자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2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웃어라 동해야> 제작진과 주요 출연진이 총출동해 100회 방송 자축연 열어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시청률 30%를 웃돌며 전체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질주하고 있는 KBS 일일연속극 <웃어라 동해야>(극본:문은아/연출:김명욱, 모완일)의 100회 방송 자축연이 지난 21일 KBS 별관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이 날 열린 자축연에는 KBS 김인규 사장을 비롯한 제작진과 임채무, 이보희, 도지원, 지창욱, 이장우, 박정아, 오지은, 알렉스 등 주요 출연진이 총출동해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김인규 사장은 “명랑하고 밝은 모습의 드라마로 끝까지 시청자들의 사랑을 얻었으면 좋겠다”며 “온 가족이 저녁에 한 자리에 모여 시청할 수 있는 따뜻한 드라마이고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드라마이니만큼 연기자 여러분들이 끝까지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날 자축연을 진행한 동해 역의 지창욱은 “첫 드라마 주연이라 심적 부담이 많았는데, 다른 연기자 선배님과 스탭들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밝힌데 이어 “오늘따라 특별히 더 기분이 좋다. 앞으로도 시청률이 계속 잘 나왔으면 좋겠고, 시청자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는 드라마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매일 밤 20시 25분 1TV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웃어라 동해야>는 최근 동해(지창욱 분)와 안나(도지원 분) 모자를 둘러싸고 준(강석우 분), 혜숙(정애리 분), 도진(이장우 분), 새와(박정아 분)의 갈등이 극에 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사진=KBS)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