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엠 로쏘, 에릭 케제르와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빌라엠 로쏘, 에릭 케제르와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23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릭케제르 초콜릿박스와 빌라엠 로쏘 구입시, 와인 글라스 2개 증정


[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nacpress.com ] 발렌타인데이와 함께 연중 가장 주목받는 연인의 날, 화이트데이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고조되고 있다.


2월 9일, 여성 포털 마이민트가 자사 여성 회원 47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발렌타인데이에 가장 희망하는 점’ 설문조사에 따르면 1위, '상대방 남자가 로맨틱해 지길 원한다(34.8%)' 에 이어 2, 3위는 각각 '화이트데이에도 초콜릿을 줬으면(24.5%)',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날짜 순서가 바뀌었으면 좋겠다(21.1%)' 라는 통계가 나왔다. 이처럼, 화이트데이에 사탕보다는 초콜릿을 받고 싶어하는 여자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올해 화이트데이 선물로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로맨틱 분위기를 배가시켜주는 와인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인기 이태리 와인, ‘빌라엠 로쏘(villa M rosso)’는 프랑스 명품 베이커리, ‘에릭 케제르(Eric Kayser)'와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릭 케제르(Eric Kayser)'는 유명 프랑스 베이커리로 프랑스 사르코지 대통령과 일본 구로다 사야코 공주가 매일 에릭 케제르 빵을 즐겨먹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이벤트는 프랑스 명품 초콜렛 ‘발로나(Valrhona)’가 들어있는 에릭 케제르의 초콜릿박스 (12구, 24구)와 ‘빌라엠 로쏘(villa M ross)’를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 한해 와인글라스 2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 실시한다. 에릭 케제르 63점, 플라자점, 롯데청량리점, 갤러리아센터시티점, 서울역점 등 총 5개 지점에서 실시되며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각 지점 전화로 문의 예약하면 된다. .


빌라엠 마케팅팀 정유미 대리는 “이번 이벤트는 세계적인 빵의 명장으로 유명한 에릭 케제르가 특별히 선정한 프랑스 명품 초콜릿, 발로나와 명품 이태리 와인, 빌라엠 로쏘의 만남으로 20~30대 여성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손색이 없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특히, 고급스러운 와인글라스 2잔까지 마련할 수 있는 이벤트라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빌라엠 로쏘(Villa M Rosso)는 장미빛 색상과 함께 향긋한 달콤함으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와인으로 영롱한 레드 컬러와 부드러운 스파클링이 특징이다. 브라케토(Brachetto) 품종의 이 와인은 달콤하고 향긋한 과일 향이 마시는 매 순간 기분 좋은 산뜻함을 선사한다. 특히, 5%의 낮은 알코올 도수로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좋다.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