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김현중의 풋풋한 커플 화보로 봄 나들이를 위한 커플룩 제안
상태바
[NAC포토] 김현중의 풋풋한 커플 화보로 봄 나들이를 위한 커플룩 제안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2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행텐코리아(www.hangten.co.kr 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가 ‘커플 야상 점퍼’를 선보이며 봄 나들이 커플룩을 제안한다.

봄 시즌을 맞아 출시한 행텐의 ‘커플 야상 점퍼’는 구김이 적고 가벼워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디자인의 디테일을 최소화해 캐주얼이지만 도시적인 느낌을 담았다. 또한 탈 부착 가능한 면 소재의 후드 재킷이 안감으로 있어 간절기에 유용할 뿐 아니라 레이어드룩 효과를 줘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도와준다.


행텐코리아 송성은 디자인 실장은 “야상 점퍼는 남, 녀 모두에게 인기 있고 다양한 코디로 연출 가능해 커플룩으로 적합한 아이템이다. 요즘 같은 간절기에는 야상 점퍼처럼 입고 벗기 쉬운 아우터가 커플룩 연출에 유용하다.”고 조언한다.

개성있는 커플룩 연출을 위해서는 각자 다른 이너웨어를 입고 같은 색상의 야상 점퍼를 맞춰 입으면 된다. 여성은 짧은 대님 스커트나 쉬폰 원피스와 코디해 산뜻한 느낌을 연출하고, 남성은 니트나 셔츠를 활용해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연출하면 좋다.

좀 더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다른 색상의 야상 점퍼를 입고 이너웨어를 커플로 맞춰 입으면 된다. 심플한 야상 점퍼에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스트라이프나 그래픽이 새겨진 커플티를 선택하는 것이 좋고, 아우터를 벗었을 때도 커플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사진=행텐코리아)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