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마지막은 시청자와 함께하는 스페셜 콘서트!
상태바
드림하이, 마지막은 시청자와 함께하는 스페셜 콘서트!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2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의 감동과 재미를 눈 앞에서 선사하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마지막 1회 만을 남겨둔 화제의 버라이어티 드라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의 감동과 환호의 스페셜 콘서트가 고양시 최고의 공연장 아람누리 대극장에서 지난 24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KBS <드림하이> 홈페이지와 각 팬클럽 등에서 응모하여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의 행운을 잡은 당첨자들은 이른 아침부터 고양시 아람누리 대극장을 가득 메워 화제의 드라마와 출연진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나타냈다.


스페셜 콘서트는 <드림하이>의 6인방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 아이유의 ‘어떤이의 꿈’으로 화려하게 시작했다. 이어 6인방의 소개와 함께 무대에 오른 MC 박경림과 김태우는 시종일관 환상의 호흡을 과시하며 장내를 뜨겁게 달구었다.


이어 촬영 비하인드 토크와 함께 <드림하이> 제작진이 수여하는 ‘드림하이 그랑프리 대상’이 수여됐다. 촬영장의 메이킹 필름 속에 담긴 깨알 같은 배우들의 코믹하고, 감동적인 모습과 함께 ‘완소깨방정상’, ‘실수종결자상’, ‘깨알노력상’, ‘폭풍눈물상’을 수여했는데, 관객들은 드라마 속에서는 볼 수 없었던 촬영장 속 배우들의 다양한 모습에 폭소를 터뜨리며 수상자를 선정할 때마다 뜨거운 환호로 그 동안 고생한 출연진들을 응원했다.


24일 밤을 감동과 환호로 가득 메웠던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는 앵콜곡으로 <드림하이>에서 혜미(배수지) 동생 혜성으로 출연했던 안서현양이 깜짝 등장하여 모든 출연진이 함께하는 ‘거위의 꿈’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현재 <드림하이>는 오늘 밤 마지막 회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고양시 최고의 공연장인 고양아람누리 대극장에서 개최되어 화제를 모은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와 흥분은 3월 1일(화) 방송 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